공식 홈페이지 통해 팬들에 인사말

서태지가 21일 서른다섯번째 생일을 맞이해 팬들에게 글을 남겼다.

서태지는 자신의 생일인 21일 오전 10시11분 공식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에 '해피벌스데이 나! ㅋㅋ'라는 제목으로 글을 적었다. 서태지의 글은 인터넷을 통한 인사말인 탓에 은어와 약자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으로 꾸며졌다.

서태지는 "우리 너무 자주 보는 거 아냐?"라는 생뚱맞은 인사로 글을 시작하더니 "ㅋㅋ ??미안)~ (잠적 3주년이 왠지 찔려서 그냥 해봤썰~)"이라고 팬들을 보고 싶은 마음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

서태지는 팬들이 생일을 축하한다며 올려 놓은 음식 사진들을 봤다며 "오늘 너희들이 만든 세계 최고의 요리들을 맛나게 아이이팅(?) 했어~보기만해도 영양과다섭취로.. 막 배부르더라 ㅋㅋ (사실 침이 꼴깍~)생일상 챙겨줘서 넘넘 고맙고~"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태지는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가끔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더라~ 흠흠. 이제 곧 개나리 만발의 시기가 오겠군~. 이제 곧 너희들의 계절이 다가오니. 봄 기분 내면서 싱그럽게 지내도록 하여라~"라고 인사를 건넸다.

서태지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장만했다는 미니카 사진을 올려두고 "그럼 모두들 오늘 하루 서서방 생각하면서 잘들 지내고"라고 글을 맺었다.

서태지는 지난 2004년 앨범 활동을 마친 뒤 인도로 돌연 떠났고 현재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