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 '퀸카…'서 코너 위해 말투·댄스 맹연습

댄스가수 김현정이 ‘개그맨 퀸카’들과 대결을 펼치기 위해 개그 특별훈련을 받고 있다.

김현정은 7일 SBS 추석특집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퀸카 만들기 대작전’ 코너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퀸카만들기 대작전’은 ‘자칭 퀸카’인 여성들이 ‘진짜 퀸카’에게 퀸카가 되는 방법을 조언하며 웃음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김현정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백보람, 정주리 등 ‘자칭 퀸카’인 개그우먼들에게 진짜 퀸카의 비법을 한 수 가르칠 예정이다.

김현정은 이날 ‘퀸카만들기 대작전’ 출연진들과 몸매와 춤 그리고 입심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에 김현정은 이들에게 진짜 퀸카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남다른 연습에 들어갔다. 김현정은 ‘퀸카 만들기 대작전’ 팀과 안무실에서 무대에서 선보일 특별 댄스를 연습하는 한편 혼자 있는 시간에도 다양한 동작과 개그맨들의 말투를 흉내내며 개그무대에 설 준비를 하고 있다.

김현정은 그동안 건강문제로 팬들에게 걱정을 안겼기에 이번에는 웃음을 주고 싶다며 직접 ‘웃찾사’ 출연을 제안했다. 이에 따로 개인 연습시간을 마련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김현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무대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가수가 코미디 무대를 통해 웃음을 주는 일은 쉽지 않다. 하지만 연습하고 있는 과정에서 본인이 더 재미있어 하고 있다. 코믹한 김현정이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 지 주변 사람들도 궁금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현정은 현재 ‘댄스 위드 현정’ 앨범으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