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5일 일산에 위치한 소노캄 고양에서 ‘TS샴푸 히어로즈’ 대한민국 프로당구협회 주관 당구대회(PBA) 선수 출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TS샴푸 히어로즈 팀에는 김남수, 이미래,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김성원, 한동우, 김종원, 정보라 등 모두 7명의 선수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선수들은 TS샴푸 히어로즈로 TS샴푸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한 후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1-2022(이하 PBA 팀리그)’를 치른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한 PBA 팀리그는 6일부터 12일까지 펼쳐지는 1라운드를 시작으로 내년 1월 24일까지 정규 라운드가 진행된다. 8개 팀이 참가하고 우승상금은 1억원이다.

정규 라운드는 총 6라운드로 구성되며, 이중 상위 4개팀이 내년 2월 15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포스트시즌(PS)에 진출해 호각을 겨루게 된다.

2년 연속 챔피언 및 통합 우승을 노리는 TS샴푸 히어로즈는 이번 시즌 대대적인 재정비에 나섰다. 달라진 팀명과 함께 선수단도 기존 6인에서 7인으로 증원됐다. ‘승리의 키맨’ 김남수 선수가 새로운 리더를 맡았으며 ‘당구천재’ 이미래, ‘왼손의 기적’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선수 그리고 문성원, 한동우, 김종원, 정보라 선수가 새롭게 영입됐다.

팀에 새롭게 합류한 문성원 선수와 김종원 선수는 19-20시즌에 진행된 PBA 투어 4차전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에서 8강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한동우 선수는 2017년 열린 동호인 대회에서 꿈의 기록으로 여겨지는 2점대 애버리지를 기록한 바 있다. 정보라 선수는 대한당구연맹 포켓볼 선수로 20년 넘게 활동했으며 이번에 3쿠션 정복에 나선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지난 시즌 PBA 팀리그는 물론 우리 팀이 당구 팬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역스윕으로 초대 챔피언에 등극한 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 이제 곧 두 번째 시즌을 앞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팀 ’TS샴푸 히어로즈’의 이번 시즌 캐치프레이즈는 ‘뉴 히어로즈 어게인 히어로즈(New Heroes! Again Heroes!)’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TS샴푸’와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TS마스크’,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