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약 60% 할인 판매하는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행사 기간에는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 △타이틀리스트 718 아이언, SM7 보키 웨지 △캘러웨이 APEX CF16 스틸 8 아이언 △프로기어 뉴 아이디 나브라 레드 등 다양한 골프클럽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백, 골프화, 골프가방 등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특별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30만원·50만원·100만원·200만원)에 맞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5만원 이상 매장픽업 구매 시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우 골프존유통 상무는 “앞으로도 골프존마켓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