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컴퍼니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새로운 골프화 ‘코드케이오스’를 출시했다.

아디다스골프는 4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골프화 ‘코드케이오스’ 론칭 이벤트를 실시했다.

코드케이오스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한계를 뛰어넘는 첨단 기술력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시켜줄 혁신 제품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드케이오스의 가장 큰 특징은 스파이크가 없이도 강력한 접지력을 제공해주는 아웃솔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TPU 인서트를 아웃솔에 장착했다.

아디다스골프가 특허로 보유하고 있는 ‘트위스트그립’ 기술도 접목했다. 함께 탑재된 Z-트랙션은 여러 방향으로 힘이 필요한 다목적 그립을 위해 불규칙하게 배치됐다. 이를 통해 곡선 라인은 적응성과 유연성 향상 뿐만 아니라 잔디, 모래 등의 끼임과 미끄러움을 방지할 수 있다.

어퍼는 텍스타일 메시 소재와 PU 필름이 결합한 멀티 레이어 메시로 설계했다. 내구성과 통기성을 향상하면서도 가벼운 중량을 실현하며 독특한 질감을 제공한다. PU 필름을 통해 방수 기능도 갖췄다.

움직임에 맞춰 짜인 3D 프라임니트 칼라는 답답하고 투박한 느낌을 주는 미드 컷 슈즈 특유의 불편함을 해소한다. 풀 랭스 부스트 쿠셔닝을 발가락 끝부터 뒤꿈치까지 전면 배치해만족스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고, 부스트 위에 배치된 X-토션은 스윙 시 발의 과도한 비틀림을 제어해 안정감을 선사한다.

코드케이오스는 미드 컷 디자인의 남성용, 로우 컷 디자인의 여성용으로 전개되며 각각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용은 24만원, 여성용은 21만원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