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골프지도자연맹(SGA)은 제1기 회원선발 실기테스트에 참가할 응시자를 모집한다.

SGA는 전국적으로 폭넓은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전문지 스포츠한국과 국민대학교가 손을 잡고 출범한 우수 골프지도자 양성기관으로 국민대 평생교육원 골프 관련 교수들과 골프 전문가들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이론과 실전 교육을 맡고 있다.

실기테스트는 오는 11월 30일 오전 10시 샷건 방식으로 강원도 춘천의 파가니카CC에서 개최되며 연맹이 정한 기준타를 통과할 경우 클래스A 회원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에 참가할 수 있다.

이론교육 과정은 골프지도자들에게는 필수 항목인 TPI, 트랙맨, 클럽피팅 등으로 짜여져 있으며 국민대 교수진과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수업을 받은 뒤 필기시험과 면접을 거치게 된다.

SGA는 실전과 다름없는 UDR시스템을 적용한 첨단 스크린골프 제작사인 ㈜브이알네이쳐와 함께 골프 저변확대를 위한 스크린골프대회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우수 지도자들은 UDR골프아카데미의 전속 프로로 활동할 수도 있다.

SGA 회원 선발 테스트 일정

▲ 날 짜 : 2018년 11월 30일 오전 10시

▲ 장 소 : 파가니카 골프클럽(강원도 춘천시 남면 소주고개로 145-10)

▲ 접수 마감 : 2018년 11월 20일

▲ 참가신청 및 문의 : 이메일(sgarofficial1@gmail.com) 또는 02-6388-8009

▲ 참가비 : 100,000원 (그린피, 카트피, 캐디피 등 별도)

※ 자세한 실기테스트 내용은 연맹 홈페이지(www.sgagolf.co.kr) 참조. 포털 검색 가능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