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신재경 기자] 스포츠한국 골프지도자연맹(SGA)과 국민대학교가 함께하는 ㈜브이알네이처의 ‘UDR인사이드 골프아카데미’가 1호점을 오픈한다.

UDR인사이드 골프아카데미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10월 서울 은평구 진관동 메트로프라자에 최고의 실전용 골프시뮬레이터인 UDR시스템을 갖춘 골프연습장을 출범시킨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 후 약 3개월만이다.
  • 골프 교습생이 UDR시스템을 통해 프로와 함께 체계적으로 훈련하고 있다.
1호점은 브이알네이처가 자체 연구개발한 AI연습모듈(Golf Practice-가칭) 프로그램을 적용해 골프 입문자부터 프로까지 누구나 자신의 레벨에 맞는 레슨을 받을 수 있고 좀 더 쉽게 자가훈련도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필드에서 즐기던 골프의 일부가 실내로 옮겨오면서 스크린골프로 점차 대중화되었으나 스크린골프가 필드 골프와의 격차를 줄어가기는 쉽지 않았던 것이 지금까지의 한계였다.

UDR시스템은 이런 한계를 뛰어넘고자 개인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훈련법을 찾아 지루하지 않게 200여 가지 이상의 시뮬레이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 있다.

UDR인사이드 골프아카데미는 스포츠한국골프지도자연맹, 국민대학교와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적인 골프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을 거쳐 발탁된 전문교습가들이 아카데미 인증을 받아 운영된다.
  • UDR시스템 타석 전경.
1호점 박성호 헤드프로는 “UDR인사이드 골프 아카데미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최고의 레슨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든 즐기며 즐거워지는 즐기는 골프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그는 은평 뉴타운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과 직장인, 중소상인들을 비롯해 골프를 전공하려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골프레슨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UDR인사이드 골프아카데미는 은평 1호점(서울 은평구 진관2로 15-46 메트로플라자 205호)을 필두로 10월초 2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31-702-6667 또는 www.udr.co.kr

  • 내달 10월 오픈 예정인 1호점 지도.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05 15:05:48   수정시간 : 2018/09/06 15:10:52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