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대구 토종 브랜드 히트짐의 퍼스널트레이너들이 지난 5, 6일 개최된 피트니스스타 퍼시픽리그와 대구지역리그대회에서 대거 수상을 하는 쾌거를 거뒀다.

부산항 국제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8 퍼시픽리그는 머슬모델, 스포츠모델, 피지크, 비키니, 피규어, 피트니스모델 등 다양한 체급종목으로 구성하여 시상을 하는 대회로 이날 상인지점의 이창훈 트레이너가 머슬모델 종목에서 2위, 스포츠모델 루키숏에서 2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지난 6일에는 대구 수성대학교 성요셉관에서 진행한 대구지역리그대회에 히트짐 트레이너 이창훈, 곽동훈, 도경민, 이덕준, 정연욱, 정재근, 신주영 트레이너가 참가하여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으며 특히 히트짐 상인점 PT팀장 이창훈 팀장이 머슬모델 1위, 스포츠모델 오픈숏 1위라는 영광을 안으며 또 다시 존재감을 드러냈다.

침산점 PT트레이너 신주영은 비키니모델과 스포츠모델 오픈 탑6을 동시에 수상했으며, 정재근 트레이너는 피지크 2등을 수상하며 피트니스스타파이널 출전권을 획득했다.

피트니스대회에 참가한 히트짐 PT 퍼스널트레이너들은 대회 준비를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채찍질하며 운동과 식이요법을 극복 했으며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주)와이제이그룹의 대표 브랜드 히트짐은 자기 계발을 위해 트레이너들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대회 참가 경험이 풍부한 전문 퍼스널트레이너 60명이상이 동성로헬스장, 침산동헬스장, 범어동헬스장, 상인동헬스장 직영점에서 회원님의 체형, 몸 상태, 체력 상태를 파악하고, 기능해부학, 운동생리학적 과학 지식을 근거로 최적화된 1대1 맞춤 운동컨설팅을 제시하며 다양한 PT 프로그램을 운영 관리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5/15 07:00:51   수정시간 : 2018/05/15 09:05:05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