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구광역시 동구청장배 휘트니스 챔피언십에서 대구 PT 전문 헬스장인 히트짐 선수들이 피지크 부분에서 입상하였다. 대구광역시 동구청장배는 매년 열리는 휘트니스 대회로 대구뿐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의 보디빌더, 스포츠모델 선수, 피지크 선수, 비키니 선수들이 모여 건강미와 아름다운 몸매를 겨루는 대회로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진다.

히트짐 휘트니스에서는 차진석, 정재근 트레이너가 피지크 종목에 출전하여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였다. 차진석 트레이너는 “아쉽게 2위에 그쳤지만 좋은 성적을 받아 뿌듯하다. 앞으로 남은 대회(피트니스 스타, SSA코리아, 히트바디 챔피언십 등)에서 100% 실력을 발휘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고, 정재근 트레이너는 “옆에서 많은 응원을 해준 히트짐 동료들과 가족에게 감사하며, 꾸준한 자기개발을 하여 성장해 나아가고 싶다.”고 했다.

히트짐 휘트니스 센터는 대구 헬스장 최초로 “올라운드 플레이짐 시스템”을 만들어 한 장의 멤버십 카드로 전 직영점(상인, 침산, 범어, 동성로)을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장이다.

2018년 5월 오픈예정인 동성로점은 종합 스포츠 센터로 필라테스, 요가, 스피닝, 퍼스널트레이닝(PT)등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은 물론 디톡스 라운지, 사우나, 힐링존(편백나무 반신욕기, 바디프랜드 안마기, 리클라이너 수면소파)을 갖추어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