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스포츠코리아 제공
‘아육대(아이돌 육상 대회)’에 출전하는 인기 보이그룹 워너원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한 응원 메시지가 화제다.

워너원 멤버들은 지난 9일 개회식에 앞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우선 강다니엘은 “대한민국 선수분들! 건강하게 좋은 경기 하세요! 파이팅!”이라며 한국 선수단의 안전을 당부했다.

옹성우는 “대한민국을 자랑스럽게 빛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승패가 아닌 선수분들의 땀과 열정을 응원합니다”라고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배진영은 “노력은 결과를 배신하지 않을 겁니다! 곁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며 선수들의 노력이 결과로 나오기를 기원했다.

박지훈과 라이관린은 “평창올림픽 파이팅”이라고 메시지를 남겼고, 박우진은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항상 존경스럽다”라며 존경을 표했다.

또한 이대휘는 “열심히 노력한 성과를 꼭 받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다치지 말구요~♡”라며 애정 가득한 응원을 남겼다.

한편 한국 선수단은 금메달 8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로 종합 4위를 목표로 삼았다. 15일 현재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수획한 한국 선수단은 종합 10위에 머물러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2/15 14:55:50   수정시간 : 2018/02/15 15:06:5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