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로드FC에 출전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Huggy Bear' 크리스 바넷 (31, 바넷 태권도 아카데미)이 한국에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4살 때부터 태권도를 수련해 온 크리스 바넷은 태권도 공인 5단의 실력자다. 현재 미국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바넷 태권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그는 12일 서울의 한 태권도장을 찾아 훈련과 더불어 어린 꿈나무들을 지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드FC 제공
크리스 바넷은 “태권도 종주국인 한국에 와서 태권도 유망주들을 가르치게 돼 영광이다. 내가 미국에서 배운 태권도 기술을 모두 전수하고, 경기에서도 멋진 태권도 기술을 보여주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38에서 크리스 바넷은 ‘한국 헤비급의 자존심’ 명현만과 무제한급 매치를 펼친다.

한편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본선 진행에 앞서 지역 예선이 진행 중이다. 1월 28일 동남아시아 지역 예선, 2월 11일 인터내셔널 예선 A조, 2월 25일 러시아 지역 예선, 3월 20일 일본 지역 예선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4월 15일에는 인터내셔널 예선 B조 경기가 진행돼 본선 진출자를 추가로 결정지을 예정이다.

또한 4월 15일 열리는 XIAOMI ROAD FC 038에서는 김수철과 김민우의 밴텀급 타이틀전을 비롯해 남의철의 ROAD FC 복귀전 등이 예정돼 있다.

로드FC 제공
[XIAOMI ROAD FC 038 / 4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밴텀급 타이틀전 김수철 VS 김민우]
[무제한급 명현만 VS 크리스 바넷]
[100만불 토너먼트 인터내셔널 예선 남의철 VS 톰 산토스]
[100만불 토너먼트 인터내셔널 예선 브루노 미란다 VS 난딘에르덴]
[100만불 토너먼트 인터내셔널 예선 만수르 바르나위 VS 기원빈]
[미들급 쿠와바라 키요시 VS 김대성]

[XIAOMI ROAD FC YOUNG GUNS 33 / 4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
[밴텀급 박형근 VS 장대영]
[100만불 토너먼트 중국 예선 샹리앤루 VS 구켄쿠 아마르투브신]
[플라이급 유재남 VS 정원희]
[라이트급 최종찬 VS 조경의]
[라이트급 신동국 VS 임병하]
[밴텀급 이윤진 VS 홍성빈]

[XIAOMI ROAD FC 039 / 5월 20일 서울 장충체육관]
[미들급 타이틀전 차정환 VS 최영]

[XIAOMI ROAD FC 040 XX / 6월 11일 그랜드 힐튼 서울][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TBA]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