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지난해 12월 아오르꺼러가 권아솔의 팀 동료 김재훈과의 경기에서 비매너 파운딩을 저질렀다. 그 이후 권아솔이 아오르꺼러에게 싸우자며 도발해왔다. 하지만 체급차이를 이유로 아오르꺼러가 거절해 경기는 성사되지 못했다.

시간이 흘러 권아솔과 아오르꺼러가 경기를 하게 됐다. 케이지 위에서가 아닌 익스트림 팔씨름이다. 익스트림 팔씨름은 팔씨름에 주먹으로 타격을 허용하는 룰이 합쳐진 경기다.

익스트림 팔씨름이 시작되기 전부터 권아솔과 아오르꺼러가 팔에 힘을 주며 긴장감이 감돌았다. 그러나 시작되자 예상치 못한 상황이 전개됐다. 권아솔이 팔씨름 승리를 포기하고 왼손으로 아오르꺼러를 때린 것. 익스트림 팔씨름 룰 자체가 타격이 가능해 합법적인 공격이었지만, 시작하자마자 공격할 줄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권아솔의 타격에 아오르꺼러는 황당한 표정을 지으며 권아솔을 쳐다봤다. 이에 권아솔은 고개를 끄덕거리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영상 :


https://youtu.be/Z8q6fAemuEA

‘로드맨 베이징 익스프레스’는 본격적인 시즌 제작에 앞서 프리퀄로 4부작이 먼저 방송된다.

첫 방송은16일 자정 XTM 채널, 카카오TV, 다음 TV팟, 네이버 TV캐스트와 TV, 인터넷, 모바일에서 동시 공개된다.

한편 아오르꺼러와 밥샙이 출전하는 XIAOMI ROAD FC 032는 중국 창사 후난국제전시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의 세 번째 중국 대회로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중국 최대 국영방송국 CCTV에서 중계한다.

[XIAOMI ROAD FC 032]
[2부]
[무제한급 아오르꺼러 VS 밥샙]
[-56kg 계약체중 린 허친 VS 노리 다테]
[페더급 주마비에커 투얼쉰 VS 김수철]
[-46.5kg 계약체중 이예지 VS 하나 다테]
[헤비급 허우 전린 VS 곽병인]

[1부]
[미들급 후쿠다 리키 VS 김훈]
[라이트급 알버트 쳉 VS 이형석]
[플라이급 리우 샤오양 VS 아사쿠라 카이]
[밴텀급 허 지안웨이 VS 장대영]
[페더급 후앙 지엔예 VS 오두석]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