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윤승재 기자]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류현진이 시즌 3승에 도전한다.

류현진은 13일(한국시간) 오전 미국 애틀란타의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의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지난 7일 오클랜드전에서 5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2승을 달성한 바 있다. 평균자책점은 3.30. 애틀란타전에서 시즌 3승에 도전하는 류현진이다.

이날 류현진은 포수 대니 잰슨과 배터리 호흡을 맞춘다. 또 인터리그로 2년 만에 배트를 잡게 되는 류현진은 9번 타자로 타석에 들어설 예정이다.

토론토는 마커스 시미엔(2루수)-보 비셋(유격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1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우익수)-랜달 그리척(중견수)-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캐번 비지오(3루수)-대니 잰슨(포수)-류현진(투수) 순으로 타선을 꾸렸다.

이에 맞서는 애틀란타는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우익수)-프레디 프리먼(1루수)-마르셀 오즈나(좌익수)-오지 알비스(2루수)-오스틴 라일리(3루수)-댄스비 스완슨(유격수)-윌리암 콘트리아스(포수)-크리스티안 파쉐(중견수)-맥스 프리드(투수) 순으로 타선을 꾸린다. 스위치타자인 오지 알비스까지 우타자만 7명이 배치됐다.

이날 류현진의 경기는 스포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