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습니다. 한국아이닷컴 자료사진
검찰이 여성 연예인 수십 명이 연루된 성매매 사건을 수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여성 연예인의 성매매 사실이 확인되면 상당한 파문이 일 것으로 보인다.

수원지검 안산지청(지청장 김회재)이 유명 탤런트 A 씨 등 여성 연예인 수십 명이 벤처사업가, 기업 임원 등 재력가 남성 등을 상대로 성매매 한 정황을 포착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문화일보가 12일 보도했다.

신문은 "현재 검찰의 수사선상에 올라있는 여성 연예인은 최소 30여 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부 여성 연예인들의 경우 이미 소환 조사를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검찰은 일부 여성 연예인들이 남성들을 상대로 성접대를 하고 있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지난달부터 수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했다.

신문은 수사선상에 오른 대표적인 인물로 영화 등에서 주연을 맡은 30대 여성 탤런트 A씨를 꼽았다. A씨는 벤처사업가나 기업 임원 등 재력가들을 상대로 성매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지상파 방송 드라마에 출연해 얼굴을 널리 알린 인물로 알려졌다. A씨와 B씨가 실제로 성매매한 사실이 밝혀지면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안산지청 관계자는 문화일보 인터뷰에서 "현재까지 여성 연예인 수십 명이 동원돼 조직적인 성매매가 이뤄진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수사선상에 오른 인원이 많은 만큼 수사를 계속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예인 성매매 수사 과정에서 연예계 성접대나 스폰서의 실체도 함께 밝혀질지 주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