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범이 자신을 잡으러 버스 안에서 잠복 중인 여경 앞에서 음란행위를 하다가 체포됐다.

전남 영암 대불산단 내 회사에 다니는 김모(25)씨는 6일 오전 7시 35분께 목포의 한 버스 정류장에서 700번 버스에 올라탔다.

출근길 버스에는 평상시와 다름 없이 승객 10여 명이 타 있었다.

이곳저곳을 살피던 김씨는 여성 3명이 앉은 맨 뒷좌석 쪽으로 가더니 느닷없이 성기를 꺼내 음란행위를 했다.

놀란 승객이 "차 세워"라고 외치는 것을 듣고 운전사는 누군가 급하게 차에서 내리려는 것으로 착각해 문을 열었다.

김씨는 이 틈에 버스에서 내려 달아났지만 뒤쫓아온 경찰관들에게 붙잡혔다.

버스 안 승객 가운데 3명은 김씨를 잡으러 사복차림으로 잠복 중인 경찰관이었다.

여경은 버스 맨 뒷좌석에, 남자 경찰관 2명은 앞쪽에 앉아 김씨를 기다리고 있었다.

김씨는 지난해 10월 24일 오전 7시 40분께 여성 승객의 엉덩이를 만지는 등 강제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쫓겨왔다.

경찰은 당시 교통카드 사용 내역과 버스 안 CCTV 화면을 분석해 김씨의 얼굴을 확인하고 이날 두 번째 잠복근무 중이었다.

지적장애 2급인 김씨는 경찰에서 "동영상을 보니 몸을 만져주면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경찰은 김씨의 여죄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강제추행과 공연음란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