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까지 그대로 노출에 네티즌 '경악'

10대로 보이는 여학생들이 다른 여학생 2명에게 알몸인 상태에서 서로 뺨을 때리게 하는 등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온라인상에 유포돼 논란이 되고 있다.

10일 디시인사이드 등 인터넷커뮤니티 사이트에 따르면 문제의 동영상들은 모두 10여개로 2분 미만의 짧은 분량이다.

휴대전화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이 동영상은 지난달 22일 1991년생으로 추정되는 A양의 미니홈피에 처음 올라왔다. 이후 소문이 퍼지면서 9일 오후부터는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방안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이 동영상에는 알몸 상태의 여성 2명이 무릎을 꿇고 앉아 슬리퍼와 손바닥으로 서로의 뺨을 때리고 그 옆에는 옷을 입고 있는 여성들이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또 다른 동영상에는 피해자 여성 2명의 성기까지 그대로 노출될 뿐만 아니라, 잔혹한 장면도 포함돼 있어 충격을 더하고 있다.

처음 이 동영상을 게재한 A양의 미니홈피는 현재 폐쇄된 상태이다.

문제의 동영상이 왜 미니홈피에 올려졌고 누가 가해자인지는 불분명한 상태이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영상을 올린 A양을 가해인물로 추정해 실명과 전화번호 등을 유포하고 있는 실정이다.

네티즌들은 동영상 속 피해자 여학생 두 명이 반항하거나 탈출할 기미가 없는 점 등으로 미뤄 "일진 여고생이 후배 여학생들을 괴롭히는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동영상을 본 또 다른 네티즌들은 "여중생 폭행에 이어 또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세상이 무섭다" "정말 고통스럽다. 우리아이들이 이런 모습 일거라는 생각을 도저히 못했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높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