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정부 수입 정책 강도 높게 비판…김혜성도 "미친소 먹기 싫어요" 동참

미국산 쇠고기 수입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탤런트 김민선과 김혜성이 1일 각각 자신들의 미니홈피에 정부의 수입정책을 강도높게 비판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김민선은 "(미국 소를 먹느니) 차라리 청산가리를 입안에 털어 넣는 편이 오히려 낫겠다"며 현 정부의 미국 쇠고기 수입 정책을 강도높게 비판했다.

김민선은 "이제 곧 세계가 피하는… 자국민도 피하는 미국산 소가 뼈째로 우리나라에 들어 온다고 한다. 정말 어이가 없는 일이다. L.A에서 조차도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광우병이 득실거리는 소를 뼈째로 수입하다니… 차라리 청산가리를 입안에 털어 넣는 편이 오히려 낫겠다"고 말했다.

김민선은 이어 "나랏님은 국민의 안전과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어야 한다! 국민을 위한 사람, 국민의 혈세로 숨을 쉬는 사람 그것이 정부이고 나랏님인것이다"라며 "나랏님이 자신의 나라를 존경하지 않고, 자신을 뽑아준 국민을 존경하지 않는 그런 불상사는 제발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민선은 글 말미에 "우린 사람이다. 숨도쉬고 아파서 눈물도 흘리고 웃기도 하는 사람이다. 돈이 아니란 말이다"라며 "제발 우리를 두고 도박같은거 하지 말았으면 한다. 진저리가 나려고 한다 이젠…"이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김민선에 이어 탤런트 김혜성도 현 정부의 미국 쇠고기 수입 정책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김혜성은 미니홈피 제목을 '미친소는 먹기 싫어요'라고 바꾸고 홈페이지 게시판 등에 미국산 쇠고기와 관련한 기사들을 스크랩해 올리는 등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정책에 적극적인 반대 의사를 나타냈다.

김혜성은 "미친소를 수입하는 사람들이 최소한의 정보 지식도 없이 그냥 무개념으로 수입하는 거라 더 열받는 거다"며 "미친소는 절대 안돼. 배 부르게 윗분들만 드세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 [화보] 김민선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김민선 "어머니 돌아가신 후 인생목표 잃어"
☞ 김민선 "내가 주지훈 여친 중 한명" 첫공개
☞ 김민선 "사랑도 계획 맞춰 진행하려다 그만…"
☞ 레드카펫 김민선 "저도 섹시해요?" 부끄~
☞ 김민선도 화보 찰칵! 감춰둔 '섹시매력' 발산

▶▶▶ 관련기사 ◀◀◀
☞ 김민선 "미국산 쇠고기 먹느니 청산가리 털어 넣겠다"
☞ PD수첩 '광우병 보도' 후폭풍 일파만파
☞ 찌라시 '나훈아 괴담' 진원지 추적해보니..
☞ '박근혜와 결혼설' 허경영 이미 유부남(?)
☞ '섹시' 손정은 1년만에 방송3사 아나운서 퀸!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