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5주년을 맞은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가 7, 8월 두 달간 회원들을 대상으로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커브스코리아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 담당자는 “운동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신규, 기존 회원 모두 커브스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다양화하는데 주력했다”라고 말했다.

먼저 ‘커브스 일주일 무료체험’을 진행한다. 이달까지 전국 커브스 클럽당 30분 순환운동을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혜택을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연다. 커브스 운영 이래 최초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커브스 관계자는 “기존에 1일 무료 체형분석과 운동 체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나, 꾸준한 운동 습관과 건강 관리를 위해 회원들에게 주 3회 이상의 운동을 권장하고 있다”며 “이를 감안하면 이번에 제공하는 일주일 무료체험 혜택으로 많은 이들에게 커브스 운동 시스템을 밀접하게 체감하도록 하고, 더 나아가 회원가입까지 이어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기존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7, 8월 두 달간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월 300명씩 총 600명을 추첨해 근육 건강에 효과적인 리쥬브네이트 드링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7월 한 달간 커브스 전 판매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최초로 진행한다.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운동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