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그룹이 2022년 그랜드오픈을 확정한 ‘자은도 씨원리조트’가 회원권 분양 및 창립회원 혜택을 제공한다.

전남 신안에 위치한 자은도 씨원리조트는 총 245객실로 조성되며 라마다플라자호텔을 포함하면 404객실로 이루어진다. AI객실관리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새로운 미래형 리조트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며 키즈룸, 캠핑룸, 파티룸 등의 각종 이벤트 객실도 선보일 예정이다.

씨원리조트는 분양이 아닌 프리미엄회원권 형태로 이용회원에게 직접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혜택과 만기 시 100% 원금반환형으로 창립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 등급별 넉넉한 연간사용일수 제공과 함께 객실이용요금의 최대 50% 할인이 주어지며, 그 외 각종 부대시설 무료이용권, 라마다호텔 객실이용권 및 조식이용권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성수기 예약 보장제를 도입함으로써 회원권이 있어도 성수기 예약에 어려움을 겪는 사례를 없애고 회원들에게 성수기 관광인프라 제공을 고려했다.

지오그룹 관계자는 “법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법인세 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부터 회사복지까지 다양한 맞춤식 분양이 가능하므로 활용성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오그룹은 본사, 광주상무지구, 목포하당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미래형 리조트를 지향하는 지오그룹 답게 홍보관에서는 리조트 시설을 VR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