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항공 전문 시계 브랜드인 벨앤로스에서 ‘BR 03-92 레드 레이더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2011년 처음 선보인 후 세 번째 에디션으로 직경 42MM의 BR 03-92 세라믹 케이스를 사용했다. 전통 워치메이킹 코드를 벗어나 항공 컨트롤 레이더 스크린을 구현, 미래 지향적인 레이더 콘셉트 타임피스를 적용했다.

레드 레이더 세라믹 다이얼은 디스크 두 개로 구성됐다. 디스크 요소들은 시계 시침과 분침 역할을 하고 디스크 위에 프린트 된 두 개의 작은 비행기는 시침과 분침 역할을 한다.

바깥 쪽 커다란 디스크에 프린트 된 여객 비행기는 시간을, 안쪽 작은 디스크에 프린트 된 전투 비행기는 분을 나타내, 마치 두 개의 비행기가 디스크 위를 날아다니는 듯한 효과를 준다.

중앙 아날로그 핸즈는 두 비행기와 함께 날아다니며 초를 나타내고 시간 눈금은 크리스탈 안쪽에 프린트 돼 긁힘과 충격에서 보호된다. 글라스는 레드 사파이어 크리스탈을 적용했다.

벨앤로스 BR 03-92 레드 레이더 세라믹는 999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국내 출시가는 550만원대다.

벨앤로스 관계자는 “혁신적이면서도 아방가르드한 신제품 BR 03-92 레드 레이더 세라믹은 브랜드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했다”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 타임피스는 시계부터 그래픽 디자인, 그리고 항공기 매니아 모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0 08:00:1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