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 해가 거듭될수록 피부의 탄력은 저하되면서 눈가, 이마, 입가, 팔자주름과 같이 주름이 늘어간다. 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선명히 보이기 시작하는 주름이 나이가 더 들어 보여 스트레스 요인이 되기도 한다. 좀 더 어려 보이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리프팅과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안티에이징 시술로는 다양하게 있는데 그 중 탄력 저하로 인한 얼굴 처짐 및 주름 개선, 누구나 쉽게 케어를 받을 수 있고 관리 시간이 비교적 짧은 ‘슈링크 리프팅’의 수요가 늘고 있다.

슈링크 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 열 에너지를 이용한 리프팅 방식이다. 피부 진피층의 상, 하부층과 섬유근막층 등 각각 열 응고점을 형성하여 피부 조직의 수축과 회복을 유도하는 시술이다. 이러한 수축과 응고 작용이 주름이 개선되는 것은 물론 위쪽 당김 현상이 나타나는 과정에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네스타클리닉의원 송기정 원장은 “강력한 출력의 초음파로 처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편”이라며 “그러나 개인마다 피부 처진 정도, 얼굴 형태 등 각각 다르기에 본인의 상태를 충분히 파악하기 위해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이 진행된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4 14:28:5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