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라이프룸이 뷰티소비자들로부터 나만의 메이크업룸을 완성하는 제품인 ‘플라 여신 LED무선 조명거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과 매우 밀접한 거울은 반사되는 자신의 모습을 통해 헤어와 메이크업 방향을 정하고 정확한 색감과 피부톤에 맞춘 뷰티메이크업의 기준을 만들어 준다. 하지만 기존의 일반거울은 빛의 양에 따라 반사가 완벽하지 않거나 이용각도에 따른 사용한계를 가지고 있다.

플라 여신LED 조명거울은 자연스럽고 디테일한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기 위해 3단계로 세세한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180도 각도조절이 부드러운 회전으로 가능해 눈높이에 맞추어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스탠드 거울 받침 부분에 수납공간이 있어 잃어버리기 쉬운 작은 액세서리부터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성을 더했다.

간단한 전면 터치버튼방식으로 ON·OFF부터 밝기 조절까지 작동 가능하다. USB 충전 방식으로 이동이 용이해 침대, 화장대, 화장실 장소에 제약 받지 않고 원하는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거기에 엄격한 KC인증 검증 완료했다.

플라 여신 LED무선 조명 거울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셀럽들이 사용하고 있다. 일부 사용자들은 외부 조명환경과 이용각도에 따른 제약 없이 LED 조명으로 깔끔하고 완벽한 화장에 도움이 되는 점을 장점으로 들었다. 특히 노안으로 시력이 어두운 어르신들의 경우나 시력이 약한 경우에도 좋겠다고 평하기도 했다.

플랜라이프룸 관계자는 “플라 여신 LED무선 조명 거울은 메이크업 시에 가장 중요한 빛의 밝기, 각도 등 주요 요소 적합점을 찾아내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완벽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 연출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