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웨어를 기반으로 한 남성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맨즈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2021 S/S 시즌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운동 퍼포먼스 콘셉트와 함께 봄을 맞이하는 데 적합한 가벼운 소재로 구성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세트업으로 매치할 수 있는 셋업룩 코디부터 가볍게 입기 좋은 슬리브, 조거 팬츠를 통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았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운동 전, 후와 일상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오는 16일까지 뮬라맨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스타일 컬렉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가능 한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기간 내에 첫 주문 시 무료 배송, 적립금 5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뮬라맨즈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 직접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1회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맨즈를 접해보지 못한 고객에게 보다 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향후 기능성, 스타일 모두 고객의 니즈에 맞춰 만족도 높은 피트니스 웨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뮬라맨즈의 2021 S/S 시즌 새로운 화보 및 제품 및 스타일 컬렉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뮬라맨즈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