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스포츠 전문 라인 ‘아디다스 컴뱃스포츠’가 오는 24일 오후 11시 55분부터 CJ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이드로 퍼포먼스 트랙수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F/W 시즌 코로나 여파 속에서도 조기 마감된 제품으로, 이번 S/S 시즌에는 라임 색상을 더해 출시했다.

지난 F/W 시즌에 출시 된 제품은 3Layer 원단을 적용해 겨울철 착용 시 살에 닿는 차가운 느낌을 개선했다. 러닝 외에도 복싱, 등산, 사이클 등 격한 운동 시에도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S/S 시즌에 출시하는 제품 역시 3Layer 원단은 물론 항균, 발수, 방풍, 보온성, 스트레치 기능뿐만 아니라 재귀반사, 기계세탁 기능을 갖췄다.

해당 제품은 CJ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하의 세트와 커뮤니티 로고 티셔츠를 정상가격 13만9000원에서 12만41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앱 구매 시 10% 할인과 방송 1000원 즉시 할인, 무이자 7개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성은 블랙, 네이비, 라임 컬러에 M(95)부터 XXL(110) 사이즈까지, 여성은 블랙, 네이비, 라임, 레드의 컬러에 S(90)부터 XL(105)까지 구성했다.

김길서 아디다스 컴뱃스포츠 대표는 “아디다스 하이드로 퍼포먼스 트랙수트는 기존에 우리가 입던 일반 트랙수트와는 차별화된 기능성 트랙수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