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대표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신제품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이 지난 20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론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집약된 프리미엄라인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세포와 동일 구조인 트리펩타이드(Gly-Pro-Hyp) 구조다.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한국인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피부 표피 수분량 개선, 4주 후 진피치밀도 개선, 섭취 중단 2주 후 피부 건강 개선 등 총 11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에버콜라겐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의 ‘트리플 레드 포뮬러(인삼열매, 산수유, 오미자)’까지 부원료로 배합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에버콜라겐이 그동안 쌓아온 신뢰와 제품력으로 로열에이지 시그니처 앰플 제품이 첫 런칭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하루 한 병,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속부터 탄탄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2/22 16:00:2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