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브라질리언제모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패션과 미용 등 자기 관리에 시간과 금전을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많아지면서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는 추세다.

그러나 브라질리언제모를 제대로 받지 못할 경우 부작용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는 사례도 많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부위 특성상 피부색이 짙어 다른 부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술할 경우 착색이 될 수도 있고, 피부에 상처를 입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모근의 위치가 다른 부위보다 얕아 적절한 레이저 강도 조절이 필요하며, 자칫 잘못하면 시술 후 흉터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시술 난이도가 높은 부위인 만큼 시술 부위에 피부 톤과 모근의 위치, 모의 양, 신체적인 굴곡 등을 고려해 레이저와 레이저의 강도를 조절해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두가지 이상의 제모 레이저 기계를 활용한 듀얼 제모의 경우 파장이 다른 2가지 이상의 레이저를 이용해 시술 부위와 모발색상, 두께와 밀집도를 고려, 타겟이 되는 모근에 깊이 따라 레이저를 달리 조사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사 타토아의원 김남훈 원장은 “브라질리언제모는 시술 난이도가 높은 부위인 만큼 의료진과 상담을 선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4 15:13:4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