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을 맞아 많은 이들이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자기 관리에 매진하고 있다. 비록 나이는 한 살 더 들었지만 피부 나이를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고 싶은 욕망과 아름답게 보이고 싶어 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일 것이다. 이 때문에 새해를 맞아 많은 여성들이 주름과 얼굴 처짐 등을 개선하기 위해 피부과 시술을 선택하고 있다.

그 중 튠페이스 리프팅은 초음파와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한 리프팅으로 강력한 유니폴라 고주파 에너지가 전체적인 피부층 혹은 원하는 피부층에 집중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탄력 있는 피부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시술은 인위적인 탄력 개선이 아닌 피부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수분을 고주파 에너지로 물 분자를 회전시키고 회전되는 물 분자는 마찰을 통해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도모하는 원리를 이용한다. 기존의 인위적인 리프팅 시술과 달리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해 콜라겐 조직을 재건하는 시술이다.

더바디쉼의원 이상민 대표원장은 “튠페이스 리프팅은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며 “시술을 진행하기 전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정확한 손상 원인을 파악하고, 디테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술받아야 부작용 없이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