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에이치디아이지(HDIZ, 대표 최원석)의 밸런스 케어 브랜드 리비크(REVIQUE)가 예민한 피부를 위한3세대 시카크림 ‘브루시카 크림’을 오는 1월4일부터 1월11일까지 일주일간 와디즈 펀딩에서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루시카 크림은 피부 보호와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및 피부 진정 성분인 ‘아르니카 추출물’, 감귤 껍질 등에 함유되어 항산화 역할을 하는 ‘헤스페리딘’ 성분을 배합해 개발한 3세대 시카크림이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인공 향료, 변성에탄올 등 민감한 피부가 피해야 할 성분은 배제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브루시카 크림을 처음 공개하는 리비크는 서포터들을 위해 오픈예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3일까지 오픈 알림을 신청한 서포터들이 오픈 후 펀딩을 진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서포터들에게 리비크의 신제품’ 브이 듀얼핏 밴드’를 증정한다. 펀딩을 진행하는 모든 서포터들에게 브루시카 크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리비크 관계자는 “피부 자극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전문가와 연구진들이 머리를 맞대 좋은 성분은 더하고 자극이 될만한 성분은 최대한 배제해 개발했다”면서 “이번 펀딩에 성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밸런스 케어 브랜드 리비크(REVIQUE)는 10명 이상의 피부전문가와 연구진이 모여 탄생했다. 소비자들이 올바른 신체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연구, 개발 중이다. 피부관리, 성형, 시술, 다이어트 후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워주어 순환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제품 ‘뷰티밸런스’를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예민한 피부,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3세대 시카크림 ‘브루시카 크림’을 출시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2/30 17:00:1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