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뷰티업계가 연말 연시를 맞아 각양각색 아이템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 브라운 면도기 'NEW 시리즈 9'
민감한 피부도 안심…브라운 'NEW 시리즈 9'

코로나19 사태 이후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피부에 대해 고민하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다.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의 ‘NEW 시리즈 9’는 분당 4만 번 미세 진동하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를 탑재해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수염 상태를 읽고 모터 파워를 조절하고, 면도 부위나 밀도에 따른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는 보다 편리해진 면도가 가능하다. 세척 & 충전 스테이션이 포함된 모델의 경우 세척, 충전, 소독, 윤활, 건조는 물론 90% 이상의 알코올이 포함된 세척액을 통해 면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겨울을 담은 향기 '조 말론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

조 말론 런던은 1920년대 아르데코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립-로어링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코롱부터 홈 프레그런스 제품 등을 빈티지한 패키지에 담아냈다. 미니어처 ‘코롱 컬렉션’은 다섯 가지 향, 조 말론 런던의 다섯 가지 베스트 향을 각각 담은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비터스 코롱’은 칵테일의 향을 담아 겨울 분위기를 더한다.

  • 랩 시리즈 홀리데이 기프트 '베스트 트리오 세트'
겨울철 건조한 피부 진정 '랩 시리즈 베스트 트리오 세트'

랩 시리즈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의 연휴를 앞두고 ‘베스트 트리오 세트’를 선보였다. 유니크한 일러스트의 파우치와 패키지는 물론, 레스큐 워터 로션, NEW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등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인 ‘레스큐 워터 로션’은 강력한 수분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생기를 되찾아주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부드러운 각질 제거 알갱이가 오염 물질을 깨끗이 씻어주는 훼이스 워시, 에너자이징 성분이 포함된 훼이스 로션 등과 함께 사용할 경우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한정판 다이슨 헤어 케어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은 연말을 맞아 대표 헤어 케어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된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어랩 스타일러와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휴대성을 높일 수 있도록 휴대용 파우치, 보관용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엉킴 방지 빗과 패들 브러쉬로 구성했다. 기프트 에디션에 포함된 에어랩 스타일러와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사용되는 코퍼(구리) 소재를 기념하기 위해, 에디션 한정으로 코퍼 컬러를 적용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2/23 17:28:33   수정시간 : 2020/12/23 17:30:22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