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광고 에이전시 ‘빅밴드’가 라이프 케어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을 론칭했다.

빅밴드는 브랜드 일방향 제품 개발이 아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들고자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수 백 명의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라타플랑 메이트’를 구성, 6개월 이상 심층고객조사(FGI)와 개별 인터뷰, 설문조사를 진행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을 기획하고 EWG 그린 등급 전 성분 사용, 화해 기준 유해성분 무 첨가, 알러젠 프리 전 성분 사용,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은 저분자 식물유래 콜라겐을 담았으며 항산화 효과가 있는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콜라겐 분해효소(MMP) 활성을 억제하는 블랙베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라타플랑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는 보습, 탄력 및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원스텝 토너 패드다. 화이트 콜라겐 크림과 마찬가지로 식물유래 콜라겐과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 블랙베리 추출물 성분이 담겼으며 피지를 조절하는 알파인월로우 허브 추출물이 함유됐다. 물방울 모양의 패드는 천연 순면을 사용해 각질 케어 및 피부 정돈이 가능하다.

라타플랑 볼류밍 립 리페어 마스크는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의 천연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 표면 각질을 부드럽게 떨어지도록 연화작용을 도우며, 마누카 꿀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해준다. 보르피린 성분과 멘톨 성분은 입술에 볼륨 효과를 준다.

오진욱 빅밴드 대표는 “라타플랑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으로 했다”며 “라타플랑이 프랑스어로 ‘둥둥’ 북소리를 의미하는데, 북소리의 작은 울림이 큰 파장을 만들 듯이,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피부에서 시작하여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건강한 울림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타플랑 제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에 회원 가입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 샘플키트(5일분)를 제공한다. 내년 1월 14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파·마사지 이용권, 애플워치, 발뮤다스피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