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제조 판매사 브랜드홀더가 배우 고현정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내추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코이(KOY)’를 론칭했다.

코이는 ‘휴식과 재생을 통한 본연의 피부로 회복’을 브랜드 모토로 삼는다. 브랜드홀더 관계자는 “쉴 틈 없이 바쁜 일상에도 피부만은 푹 잔 듯 생기 있게 보이고 싶은 현대인의 뷰티 니즈를 반영했다”고 전했다.

주요 성분 핑크캘러스는 스위스 유명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사’에서 직수입한 희귀 원료로, 빙하기 때부터 알프스에서 자생해온 사포나리아 퓨밀라 꽃의 줄기세포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핑크캘러스의 강력한 생명력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피부 스스로 되돌릴 수 있도록 돕는다.

평소 휴식의 가치를 강조해온 고현정은 코이의 시그니처 향 ‘Intact’를 직접 조향했다. ‘Intact’는 나무와 풀의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향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코이(KOY)는 한글로 ‘고이’, 즉 ‘정성을 다하다. 겉모양 따위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뜻으로, 본연의 상태로 회복을 위해 고이 정성을 다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론칭과 동시에 코이는 손상된 피부 재생을 돕는 ‘핑크캘러스 나이트 리페어 세럼’, 수분과 영양을 담은 ‘핑크캘러스 나이트 리페어 크림’, 환한 안색을 만들어주는 ‘핑크캘러스 톤업 세럼’, 자연스러운 혈색과 미세한 플러밍 효과를 주는 ‘핑크캘러스 립 플러머’로 구성한 ‘핑크캘러스’ 라인 4종 제품을 출시한다.

코이의 주력 제품 ‘핑크캘러스 톤업 세럼’은 자연스럽게 환한 안색을 만들어주는 고영양 톤업 제품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다마스크장미꽃수로 정제수를 대체하고, 수분감 가득한 제형을 구현해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사용감을 준다. SPF 25, PA++의 생활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췄다.

‘핑크캘러스 나이트 리페어 세럼’은 낮 동안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비타민 B12가 풍부한 핑크캘러스 성분이 피부 장벽 재생과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며, 미세한 수분입자가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핑크캘러스 나이트 리페어 크림’은 수분, 영양, 오일 3단 레이어링 고농축 포뮬라로 피부 결을 편안하게 채워준다. 흡유력을 가지는 블러링 파우더로 불필요한 오일 및 피지를 흡수해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피부 상태로 가꾸어 준다. 멜팅 버터 타입의 부드러운 발림성을 지녔다.

‘핑크캘러스 립 플러머’는 미세한 플러밍 효과를 주어 도톰해 보이는 입술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재생 효과를 지닌 핑크캘러스 추출물을 함유해 바르고 있는 내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입술 피부 pH에 따라 색소가 반응해 자연스러운 혈색이 배어 나올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