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예거 르쿨트르
▶ 마스터 울트라 씬 킹스맨 나이프 워치 첫 공개
▶ 디지털 쇼케이스 통해 예거르쿨트르 역사도 감상
▶ 폴라리스 마리너 컬렉션 전시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스위스의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새 부티크를 오픈했다.

지난 22일 새롭게 선보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는 오픈을 기념해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The King’s Man)’을 위해 특별제작된 한정반 ‘마스터 울트라 씬 킹스맨 나이프 워치’를 처음 공개한다.

‘마스터 울트라 씬 킹스맨 나이프 워치’는 전통적인 예거르쿨트르 포켓 워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이 시계는 4.25㎜의 얇은 두께의 핑크 골드 케이스와 넓은 폭의 베젤이 사파이어 크리스탈에서부터 케이스의 가장자리까지 부드럽게 기울어져 나이프의 날처럼 날렵한 측면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예거르쿨트르
또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예거 르쿨트르 부티크는 국내 최초로 디지털 쇼케이스를 설치해 200여년동안 지속되어 온 예거 르쿨트르의 사운드 메이킹 히스토리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VIP룸 앞엔 예거르쿨트르가 설계, 제작, 조립한 기계식 무브먼트 14개가 전시된 ‘칼리버 월’이 설치돼 1833년부터 이어 온 예거 르쿨트르의 히스토리를 볼 수 있다. 부티크 왼쪽엔 리베르소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한편, 예거 르쿨트르는 신세계 강남점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부티크 앞 공간에서 새롭게 론칭한 폴라리스 마리너 컬렉션을 포함한 기존의 폴라리스 라인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