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색조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블랙루즈’가 신인 남성 아이돌그룹 ‘크래비티’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블랙루즈는 색조 브랜드로 ‘크리스탈 하트 락 섀도우’와 ‘에어 핏 벨벳틴트’ 등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블랙루즈는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특유의 생기가 당사의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 크래비티를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크래비티는 데뷔 전부터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았던 남성 아이돌이다.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임에도 세련된 무대매너와 음악성으로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베트남에서 자리를 잡은 블랙루즈는 크래비티와 함께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블랙루즈 관계자는 “크래비티는 발표하는 곡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하며 변화를 통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더 아름답고 더 풍부한 색감을 표현해 내는 브랜드 이미지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블랙루즈는 향후 크래비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화보 및 영상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블랙루즈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19 09:35:3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