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홈쇼핑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뮤즈로 배우 재희를 발탁했다.

닥터자르트는 재희의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홈쇼핑 신상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뮤즈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재희는 동안 외모에 깨끗한 피부를 가졌으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재희가 뮤즈 겸 게스트로 활약하며 선보이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7가지 세라마이드를 담은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닥터자르트의 독자 7 Cera Complex™ 10,000ppm과 세라마이드 유효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피라카나추출물이 함유되어 부족한 보습을 꽉 채워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홈쇼핑 뮤즈 및 게스트로 배우 재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닥터자르트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과 배우 재희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홈쇼핑 신제품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17일 오후 12시 40분부터 75분간 롯데홈쇼핑 뷰티특화 PGM인 찐뷰티에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첫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 50ml*5EA 및 무료체험분 1ml*10EA’, 상품평 작성시에는 20ml 중용량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