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소셜 노래방 애플리케이션 ‘썸씽’을 운영하는 이멜벤처스가 LG생활건강 임직원 노래 경연인 ‘워킹싱어2’의 비대면 오디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워킹싱어는 LG생활건강이 조직 문화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한 노래경연 프로그램이다. 사내 소통 유튜브 채널인 ‘LG생활건강TV’를 통해 방송된다.

LG생활건강과 자회사 직원들이 노래 실력으로 경쟁하고 우승자에게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주는 등 다양한 시상이 제공된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워킹싱어는 직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올해는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시즌2가 개최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워킹싱어2는 코로나19로 썸씽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예선과 본선을 치르는 등 참가자의 건강을 챙기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도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위축된 임직원들께 위안과 활력을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 방식은 썸씽 앱에 있는 다양한 음원에서 노래를 골라 녹음하고 오디션 탭 ‘LG생활건강TV 워킹싱어2’을 선택해 등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앱을 통한 믹싱 작업도 가능해 본인의 노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

김희배 썸씽 대표는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노래경연에 오디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썸씽이 비대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성공적인 협력모델을 만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생활건강 임직원들이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노래를 통해 치유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썸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최근 4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비대면 기반 오디션 메뉴를 신설해 운영을 해 왔다. 지난달 23일부터는 코로나19 극복 기원 기부 프로젝트인 비대면 ‘전국민 방구석 노래방’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0/13 14:28:13   수정시간 : 2020/10/13 14:28:38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