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50타석을 설치한 더골프아카데미 분당·죽전 4호점이 오픈했다. 해당 지점에는 프라이빗한 레슨이 가능한 VIP레슨존을 만들어 제공하며 오픈기념으로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지점은 광교 중흥점과 동일한 카카오VX 기기로 운영하며 우수한 성능으로 실제와 유사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지점 이용 회원들을 위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머신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실도 갖추고 있다.

레슨 전문 더골프아카데미는 초보 단기완성과 퍼펙트코스, 중급자, 상급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슨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약15m 길이 퍼팅연습장도 마련됐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기청정기와 건물자체 환풍 시스템을 갖췄다.

카카오VX기계를 통해 최고의 프로진에게 1대 1 개인레슨을 받을 수 있고, 무제한 라운딩이 가능하다는 점도 더골프아카데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관계자에 따르면 “분당 죽전점 오픈 이벤트로 제공하는 특가 할인은 광교 중흥점. 상현점까지 함께 진행 한다”며 “특가 이벤트와 프라이빗 레슨, 프로레슨의 차별화로 이용 회원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골프아카데이 분당죽전 4호점에는 카카오VX기계 도입과 더불어 전체 매장이 카카오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카카오 용품까지 함께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