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이즈앤트리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9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 멤버십 데이는 ‘언택트 뷰;켓팅(Untact Beauty Ticketing)’ 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제품들을 구매하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히아루론산 토너, 히아루론산 크림, 스팟세이버 쑥 파우더워시 등 이즈앤트리 베스트셀러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히아루론산 워터 에센스, 스팟 세이버 쑥 앰플, 시카 릴리프 앰플 등을 50% 할인한다. 주요 스테디셀러 제품을 2개씩 엄선해 오후 2시~3시까지 선착순 100분께 만원에 판매하는 등 타임특가도 진행한다. 아울렛 상품은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이즈앤트리 제품 9종 샘플 중 5개 샘플을 랜덤으로 배송한다. 3·5·10만원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부터 ‘추천인 제도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회원 ID를 입력해 가입하면, 신규 회원 가입 고객과 추천해 준 고객 모두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도 함께 지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