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블랙루즈(Blackrouge)’가 신제품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16일까지 특가 행사를 개최한다.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는 피부의 주름, 잡티, 모공 등을 완벽히 가려주는 강력한 메가픽셀커버 컨실러로 두껍지 않고 슬림한 커버 핏을 연출해주며, 뭉침없이 완벽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답답하지 않은 편안한 마무리감의 무중력 커버가 가능하다. 지속력이 높은 탓에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컬러 핏팅 시스템’을 가진 제품으로 다크닝 없이 하루종일 처음 바른 그 컬러를 유지시키며, 피부에 필름막을 형성해 지속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밍 시스템’과 ‘멀티 기능 파우더’ 기능으로 더욱 촘촘한 요철커버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X1.0 포슬린 ▲X1.7 페어 ▲X2.0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톤과 용도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는 3컬러 모두 구매 시 55%가 할인되며, 블랙루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중 베스트셀러인 ‘피치 커버 벨벳 쿠션’ 과 함께 구매 시엔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루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줌 인 HD 커버 핏 컨실러’는 강력한 메가픽셀커버로 촘촘하고 빈틈없는 고화질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커버력, 지속력뿐만 아니라 윤곽 컨투어링, 립 픽서까지 가능한 만능 컨실러로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픈 특가 행사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블랙루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