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라라츄(lalachuu)가 미스터트롯 동굴저음 류지광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라라츄 관계자는 “류지광은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에도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는 수분 앰플과 클레이 캡슐을 이용해 만든 데일리 클렌저다. 브랜드에 따르면, 화학적 계면활성제, 설페이트 등 자극적인 성분을 제외했다. 또한, 일반적인 폼클렌징과 다르게 수분 앰플(78%) 베이스로 만들어 세안 후 촉촉함이 오래가는 특징이 있다. 이와 관련해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5회 연속 세안에도 피부 수분감을 유지하는 인체적용시험 완료했다.

또한, 하와이 화산재 클레이와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로 만든 2가지 캡슐이 피부에 작용, 유해 물질과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등을 흡착해 모공 딥클렌징까지 돕는다.

미세먼지(모사체)를 이용한 인체적용 세정력 테스트에서 평균 99.23%의 매우 우수한 제거율을 기록, 총 15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자연유래 성분 94%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라라츄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념해 ‘류지광이 모두 드리리~’ 이벤트를 라이브 방송 전인 오는 13일(월)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류지광이 모델인 클레이 앰플 클렌저 구매 시, 사용해보고 싶은 라라츄 베스트 제품을 추가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친필 사인이 들어간 류지광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라라츄는 오는 13일(월)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60분간 가수 류지광이 게스트로 함께 하는 라라츄 클레이 앰플 클렌저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