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기온과 실내외 온도차로 피부 속 수분 부족해져 유수분 밸런스 붕괴
피부 속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인기

기온이 점점 올라감에 따라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고 있다. 낮 기온이 29도를 훌쩍 넘기는 여름의 경우, 강한 자외선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이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는 유수분 밸런스를 붕괴시키는 주요 원인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 피지 분비량이 과도해져 번들거리거나, 땀과 유분이 뒤섞이면서 모공이 막히게 돼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워진다. 또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풍부한 영양 공급이 어려워져 탄력 저하, 피부 장벽 약화 등 피부 노화와 더불어 복합적인 피부 문제가 일어나게 된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거나 소홀히 하고 있다. 이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악순환을 반복시킨다. 이런 경우라면, 하나의 제품만 사용해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강화해 줄 수 있는 수분 특화 에센스를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좋다.

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도 데일리 수분 케어가 가능해 환절기부터 여름까지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산뜻하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장점이다.

피부 속 수분과 보습 매커니즘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출시된 수분 에센스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라네즈만의 하이드로-라이트닝(Hydro-Lightening™) 기술이 담겨 있다. 수분의 힘으로 피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장벽강화 및 수분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데일리 수분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 이외에 피부 속 당김이 심한 경우나 외부 활동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때 스킨팩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 수분에센스다. 워터뱅크 에센스를 부드러운 화장솜에 적신 후 건조하거나 자극을 받는 부위에 올려 놓으면, 수분이 차오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