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호텔신라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지역별 다양한 관광명소에 위치해 있는 문화자원을 활용한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제주, 부산, 울산 세 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스테이 스위트 포 허니문’ 패키지를 통해 신혼여행의 명소 제주를 찾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고객의 기호에 따라 디럭스 또는 그랜드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도 제공한다.

선택하는 객실에 따른 제공 혜택은 다소 상이하다. 디럭스 타입 이용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와인 1병, 와인 글라스2개, 오프너), △마스크팩(2매),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으로 구성했다.

그랜드 타입은 △그랜드 더블 객실(1박), △와인 세트, △조식(2인), △프리미엄 기프트 3종(LUSH 입욕제, 별미제주 도서, 신라스테이 베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신혼부부 및 결혼기념일을 맞은 부부들에게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콘셉트를 추가한 ‘웨딩 기념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운대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최상위급인 객실인 △그랜드 스위트 오션뷰 객실(1박), △레드 와인 1명, △꽃다발(1개), △커스터마이징 DID 이미지 등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이 선보이는 ‘로맨틱 웨딩 데이’ 패키지는 △그랜드 스위트 객실(1박), △레드 와인(1병), △쿠키와 베이커리로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체크인시 청접장(모바일 청첩장)이나 결혼사진 중 한가지를 제시해 부부임을 증빙하면 된다. 이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22 09:59:3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