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 우한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중단된 야구 경기가 개막했다. 이에 야구 팬들의 기대와 열기가 한층 뜨거운 가운데 노량진수산시장 '해태기아'에서 기아타이거즈 우승을 기원하는 전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문객 누구나 8만원 이상 구매 시 기아타이거즈 야구공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배달 주문을 8만원 이상 구매하며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객에게는 퀵 배달비용 50%를 지원한다. '해태기아'는 해태기아 타이거즈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했던 지윤석 선수가 운영하는 곳이다.

맛과 가성비가 뛰어나 다수의 유명 연예인 방문도 잦다. 개그맨 박성광과 박나래가 방문했으며, 전 해태 타이거즈 김응룡 감독과 기아 타이거즈 바람의아들 이종범 선수, 키움 히어로즈 이정후 선수도 다녀갔다.

전국 택배는 지방 포함 당일 발송되며, 배송비도 50% 지원되어 부담이 적다. 또한 기아타이거즈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 확정 시 노량진수산시장에서 기아선수들과 팬들을 초청해 고급 활어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노량진수산시장 '해태기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5/11 15:10:04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