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쇼핑 ‘식객촌’ 1탄 ‘곤밥 갈비찜’
대한민국 국민이 뽑은 최고의 만화가 허영만 화백이 8년간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직접 경험하고 취재해 완성한 음식만화 “식객” 속 맛집을 한데 모은 식객촌(대표이사 서대경)이 있다. 식객촌은 전국 팔도의 맛집과 만화 “식객” 속의 맛집 중 음식의 차별화와 다양성 등을 고려해 약 20여개의 비경쟁 이업종 업체를 한데 모은 실렉다이닝이다.

그런데 그 식객촌에 입점해 있는 유명 식당들의 대표 메뉴들을 이제 홈쇼핑을 통해 집에서 경험 할 수 있게 됐다. 집에서도 맛집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가정간편식(HMR)형태의 상품을 K쇼핑에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개학 연기, 재택 근무 등 외출을 꺼리는 ‘집콕족’ 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식객촌’의 다양한 맛집 브랜드를 K쇼핑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집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오는 4월 22일 17시대 K쇼핑에 방송되는 ‘식객촌’ 1탄은 상수동 맛집 ‘곤밥’의 대표 메뉴 ‘곤밥 갈비찜’이다. 갈비찜 500g 8팩과 무명식당 11곡밥 450g 2팩을 함께 구성하여 간편한 한 상 차림을 선사한다. 살코기가 적은 마구리갈비 없이 가마솥 방식으로 조리한 100% 소갈비와 국내산 채소로 만든 ‘곤밥 갈비찜’은 5천원 일시불 할인 및 5% 행사카드 청구할인 시 57,85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K쇼핑 ‘식객촌’ 방송에는 15년차 베테랑 개그맨 변기수 씨가 고정 출연하여 실제 식당을 운영하며 얻은 음식에 대한 노하우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K쇼핑 ‘식객촌’ 1탄 ‘곤밥 갈비찜’ 촬영하는 개그맨 변기수 씨(가운데)와 K쇼핑 식품 전문 쇼핑호스트들.
‘식객촌’ 2탄에서는 서울 서대문 맛집인 ‘한옥집 김치찜’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화 ‘식객’ 117화의 원전식당인 ‘한옥집 김치찜’은 한옥집만의 비법이 담긴 숙성김치와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담백함이 만들어낸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식객촌’ 상품MD는 늘어나는 ‘집콕족’에게 건강하고 편리한 식문화를 선사하는 ‘식객촌’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4/21 15:53:53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