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함께한 에버콜라겐 브랜드 영상 공개하며,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선보였다.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는 매일 메이크업을 하는 만큼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에버콜라겐이 피부 관리에 확실히 도움이 됐다며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섭취해온 에버콜라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이 성장하면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소비자들의 고민이 생기고 있다. 먹는 콜라겐을 선택할 때 단순히 많이 먹거나 분자량이 작은 콜라겐보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 이중기능성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원료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론칭 후 5년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1등 콜라겐 브랜드이다.

신제품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은 에버콜라겐만의 기술력이 담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을 더한 분말 타입 제품이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제품 중 최다 비오틴 함유량이 들어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꽉 채우는 탄탄한 관리가 가능하다. 다가오는 환절기 시즌 푸석푸석 힘이 없고 건조하다면 하루 한 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을 만나보자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