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아이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실내활동을 위해 ‘영양 3총사’를 소개했다.

세노비즈 키즈는 최근 늘어난 실내활동에 따라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리미엄 유산균 3가지를 선보였다.

먼저 눈 건강에 효과적인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는 프리미엄 피쉬 오일에서 추출한 신선한 오메가-3 540mg (DHA 450mg+ EPA 90mg)을 식약처 기준 일일 섭취량에 맞춰 알차게 채웠다. 오메가-3의 핵심인 DHA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고,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1mg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물고기, 거북이, 문어, 불가사리 등 귀여운 바다친구 모양의 캡슐에 씹으면 톡! 터지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다음으로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특히 실내 활동 증가로 인한 햇빛 노출 감소로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D와 K를 채워준다. 더불어 세포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비타민C, E,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이는 식단으로 놓칠 수 있는 아이들의 영양성분을 골고루 관리해줄 수 있으며, 귀여운 코알라 모양에 딸기, 포도, 오렌지의 3가지 과일 맛으로 구성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아이의 장 건강이 걱정된다면 ‘프리미엄 유산균’을 꾸준히 챙기는 것이 좋다. 세노비스 키즈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유산균 제조사 프로비(Probi)에서 개발하고 100개 이상의 국제 논문, 41개의 인체 시험에 다수의 유럽특허로 인정받은 Lp299v 유산균 50억 마리를 꽉 채운 제품이다.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의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을 억제시키고 유산균을 증식시켜 원활한 장 운동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맛 파우더를 한 포씩 개별 포장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 ‘영양 3총사’는 엄마가 생각하는 영양은 물론, 아이를 위한 맛과 즐거움까지 고려해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