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점점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무리한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건강을 망치게 될 수도 있다. 어느 때보다 면역력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산균 명가 종근당건강의 노하우를 더해 장의 유해균을 잡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올컷다이어트는 몸 속부터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바디슬림과 락토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디슬림의 경우 데이(DAY), 나이트(NIGHT)로 나뉘어져 있어 아침 및 저녁 1일 2회, 식사 30분 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올컷다이어트 바디슬림은 체지방 및 복부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된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 보이차 추출물과 인체시험을 통해 기초대사량 증가가 확인된 식약처 인정 기능성원료 잔티젠이 함유되어 있다. 락토플러스는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체지방 관리와 함께 장내 건강까지 케어해볼 수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올컷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와 탄수화물 흡수를 억제하는 기능을 돕는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3040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평소 식단 관리를 통해 단백질과 섬유질을 풍부하게 섭취하고 운동을 병행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