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은 전례 없던 변화를 맞이했다. 2월 말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경계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되며 전국 유치원 및 초ㆍ중ㆍ고등학교의 개학일이 연기된 데 이어, 지난 2일 다시 한번 개학이 연기돼 새 학기의 활기를 찾아볼 수 없게 됐다. 오는 23일이 개학일로 예정되어 있지만, 코로나19의 확산 상황에 따라 이마저도 연기될 수 있어 부모들의 우려가 큰 상황이다.

이에,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며 어느덧 ‘집콕’ 생활이 자연스러워지는 분위기다. 이와 함께 외출을 자제하고 사람과 접촉을 줄이자는 의미의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도 활발해지고 있으며, 집콕 생활을 더 재미있게 즐길 방법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이렇듯 많은 가정에서 집콕 생활을 긍정적으로 이겨내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집에만 있는 자녀의 건강을 우려하는 부모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들은 때아닌 ‘집콕 육아’ 상황에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면서, 또 성장기 영양 균형까지 챙길 방법에 주목하고 있다.

아이 성장과 건강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롱키원메딕스㈜’에서는 집콕 중인 아이의 건강 관리가 염려된다면 영양 밸런스부터 고려할 것을 조언했다. 이와 관련해 롱키원메딕스㈜의어린이 성장발육 건강식품인 ‘롱키원 골드’가 눈길을 끈다.

롱키원 골드는 성장기 자녀들에게 필요한 칼슘, 아연, 비타민D, 비타민B등 29가지 다양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제품이다. 어린의 균형 성장을 위해 우수한 성분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알약을 못 먹는 아이라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씹어 먹는 츄어블 타입으로 만들어졌으며, 블루베리 맛으로 되어 있어 부모도 마음 편히 권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구매 방법부터 전문성을 강조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롱키원메딕스㈜의 성장 관리 전문 조직의 ‘GMS 서비스’로 구매할 수 있는데,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사가 진행하는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다. 환경마다 다른 성장기 자녀의 상황을 고려해 100% 맞춤형으로 이뤄지며, 상담을 받은 학부모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최근에는 많은 학부모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 중인 아이의 건강관리를 목적으로 꼼꼼하고 간편한 롱키원 골드에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이에 상담 문의가 줄을 이으며 특별한 이벤트도 열고 있다. 현재 롱키원 골드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관련 내용은 롱키원 골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