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가 오는 13일(금) 홈앤쇼핑을 통해 51차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크게 몰리고 있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전개하는 ‘피부 정화 캠페인’을 대표하는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클렌징하면서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일명 녹즙팩 클렌저로 세안 하나만으로도 피부 자체의 광을 살려 맑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방송인 홍진경, 심진화 등 여러 셀럽들이 애정하는 클렌저로 잘 알려져 있는데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의 방송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CSA코스믹의 원더바스 관계자는 “얼굴에 바르는 순간 생기는 쫀쫀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피부 속에 쌓인 노폐물까지 자극없이 씻어주며 클렌징 하면서 팩도하고, 팩하면서 클렌징하는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로 피부 기초 체력을 튼튼하게 길러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누적 판매수량 250만 개, 누적 매출액 330억을 달성한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뷰티마스터 조성아만의 3단계 클렌징 매커니즘을 적용했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발생하는데 이 거품과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말캉말캉한 곤약 젤리가 모공뿐만 아니라 주름 사이사이 노폐물과 각질, 블랙헤드를 제거해 민낯반질광을 선사하며 밀싹 추출물, 라임 추출물 등 과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 MIT, CMIT 등 12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0여 가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채웠음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임상을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한 제품이다.

클렌징부터 영양 보습 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처방 클렌저, 원더바스의 ‘조성아 베지톡스 클렌저’는 오는 13일 금요일 오전 9시2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 및 홈앤쇼핑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