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했던 추위가 잦아들고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어지면서 다이어트의 시즌인 봄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전 세계로 확산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어 많은 이들의 활동량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배달 음식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이들 또한 급격히 증가하였다. 하지만 신체적 움직임이 덜한 시기에 지방 세포가 축적되면 면역 세포의 균형을 깨뜨리는 원인이 되므로 체중이 증가했다면 감량을 통해 원래의 체중으로 돌려놓는 것이 좋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운동이 제한된 일상에서 지방을 빼려 무리하게 굶는 행위는 삼가야 한다.

칼로리와 체중에만 연연하여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과 체력, 체질 등의 조건을 고려한 건강한 다이어트’ 를 실천해야 한다. 그 노하우를 오나라 다이어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피트의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제안한다.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는 식단 관리 및 운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보조제이다. 미용 목적의 체중 감량 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매 관리를 위해 기능성 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기능에 기능을 더해 현대인의 니즈에 맞게 제작된 제품이다. 평소대로 식사는 유지하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작은 파우치 형태와 목 넘김이 편한 알약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하루 2번 물과 섭취하면 되는 심플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한국 소비자가 선택한 ‘한국고객만족도 1위’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는 베라핏 프리미엄 외에도 젊은 층의 이목을 새로이 끌고 있는 ‘베라핏 라이트’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베라핏 라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식물성 자연 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의 추출물 ‘포스콜린’을 주원료로 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비타민B군(B1, B2, B6), 셀렌, 판토텐산이 함유돼 있어 신체 균형 유지는 물론 필수 영양을 공급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피트 관계자는 “영양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다이어트 방법은 되도록이면 피하고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똑똑한 베라핏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라핏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베라핏 프리미엄, 베라핏 라이트” 제품 정보와 구매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건강 전문 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