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요가 지도가 진행되고 있다.
[스포츠한국 신재경 기자]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이 오는 3월 RYTK300요가강사와 테라피월요가 수료과정 및 MPA 국제필라테스 지도자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3월 28일 개강하는 RYTK300 요가강사과정은 민간자격 등록된 요가 자격증이 발급되는 대한민국 표준화과정으로, 새로 주목받고 있는 신개념 테라피월요가 수료과정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테라피월요가 수료과정은 총 30시간 동안 신개념 다목적 테라피월요가에 대한 이해와 실기수련지도 수업이 진행되며 과정 이수 후 수료증이 발급된다.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의 관계자는 “테라피월요가 수료증 발급 후 일반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라피월요가 지도를 할 수 있어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취득과 함께 요가강사로서 전망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3월 7일 개강하는 MPA 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은 한국인 체형에 맞춘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체계화하고 전문적인 해부학적 지식과 체형분석 과정까지 갖춘 프리미엄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총 3개월 간 이론, 실기교수법 70시간 이상, 티칭보조와 개인수련 100시간 진행되며, 이론은 물론 실기교육을 이원화한 실전형 교육과정을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실전에서 지도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하게 된다.

울산요가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은 이번 RYTK300 요가강사과정에 3월 7일까지 등록하면 10% 할인 얼리버드 혜택이 있고 MPA 국제필라테스 지도자과정은 2월 29일까지 등록할 경우 10%할인 혜택을 준다.

자격증 취득 후 매월 특강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보수교육을 제공하며 인턴 강습 및 취업 연계를 위한 정보센터를 운영하여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다옴필라테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의 RYTK300과 테라피월요가 통합과정 및 필라테스지도자과정에 대한 문의는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7 17:04:4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